도서/영화

  • 홈 >
  • 도서/영화 >
  • 도서/영화

 

도서/영화
우리 아이 매일 기도 운영자 2017-12-04
  • 추천 0
  • 댓글 0
  • 조회 6519

http://event.onmam.com/bbs/bbsView/46/5350968




< 책 소개 >
아이들의 일상과 마음을 잘 아는 다정한 친구 같은 기도서

지금 아이의 머리맡에 어떤 책이 놓여 있나요? 짧고 단순한 기도를 읽는 것만으로도 아이는 마음에 평생 간직할 보석을 지닐 수 있습니다. 전통과 현대, 성서와 문학에서 채집해 엮고 저자가 쓴 145편의 기도문 모음집 『우리 아이 매일 기도』. 잠들기 전, 식탁에서, 놀이터에서, 기쁠 때, 무서울 때, 화가 날 때, 아플 때...아이들이 마주치는 평범한 일상에서 기도할 수 있는 위트와 지혜, 온정이 가득한 어린이용 기도서입니다. 매일 한 편씩 읽어주세요. 아이의 영혼이 단단하게 자라갈 것입니다.

< 출판사 리뷰 >
짧고 단순한 기도를 읽는 것만으로도 아이는 마음에 평생 간직할 보석을 지닐 수 있습니다. 전통과 현대, 성서와 문학에서 채집해 엮고 저자가 쓴 145편의 기도문 모음집 〈우리 아이 매일 기도〉. 아이들의 일상과 다양한 감정을 담아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기도를 체득할 수 있는 색다른 기도서입니다. 
이웃을 위한 기도, 동물들을 위한 기도, 잘못을 뉘우치는 기도, 학교ㆍ가정ㆍ휴가, 절기에 따른 기도, 자기 전의 기도, 사별 등 다양한 주제별로 상황에 따라 읽을 수 있도록 엮은 이 책은 아이들에게 필요한 기도의 순간을 섬세하게 포착합니다. 위트와 지혜, 온정 가득한 이 기도문들은 아이들에게 기쁨과 감사, 후회와 슬픔, 다짐과 망설임 같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해결하는 법을 배우도록 잘 안내해 줄 것입니다. 또한 하나님은 아이들 곁에 늘 함께하시고 인도하시는 분임을, 사랑하고 용서해 주시는 분임을, 격려와 깨달음을 주시는 분임을 알아 가게 해줄 것입니다. 〈우리 아이 매일 기도〉와 함께 매일 밤 5분, 아이와 나누는 특별한 축복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. 

· 특징 
-고루하고 딱딱한 기도문이 아닌 아이들의 삶과 언어를 담은 기도입니다. 
-집, 학교, 휴가, 잘못, 사별, 계절과 절기 등 다양한 상황과 주제에 따라 구성하여 실용적입니다. 
-50인의 독자 번역단이 참여한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번역 
-영어 원문을 수록하여 비교하며 읽을 수 있습니다. 
-밝고 사랑스런 그림이 페이지마다 실린 고급 양장본으로 출생, 유아세례, 어린이날, 절기 선물로 좋습니다. 
-독자 연령: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 

· 이 책의 활용법 
-잠자리에 들기 전 읽어주세요. 그날 있었던 일을 이야기하고 상황에 맞는 기도를 읽어 주면 더 좋습니다. 
-부록에 수록한 영어 기도문으로 원문의 느낌을 살려서 읽어 보세요. 
-좋아하는 기도문, 자주 암송할 만한 기도문은 외워 보아요. 
-가족 모임, 명절, 특별 행사 때 활용할 수 있는 기도문들도 있습니다. 
-찬송가 가사로 된 기도문은 노래로 불러 보세요. 
-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정 예배나 교회 공과공부 시간에 활용해 보세요. 
-엽서에 기도문을 적어 친구에게 선물해 보세요. 
-기도문을 필사하거나 그림을 그려 집안을 장식해 보세요. 
-아이들 목소리로 기도문을 녹음한 후에 함께 들어보세요. 
-지금 마음속에 있는 생각과 감정을 담아 하나님과 대화하듯 나의 기도문을 써 보아요.

< 구입처 >
교보문고 goo.gl/rKJL2i
알라딘 goo.gl/DAqooq
예스24 goo.gl/FFfbVu
인터파크 goo.gl/8EJqp7​

    추천

댓글 0

자유게시판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
이전글 성경 읽기에 가장 좋은 『메시지』 S 스탠더드 에디션 출간 관리자 2017.12.12 2 8693
다음글 제2회 CEMI 컨퍼런스 소개 관리자 2017.11.14 0 5463